Norwegian nature. Photo.

제품 보증 정책


제품 보증 정책 및 절차

Jøtul사는 제품의 최초 구입자에게 5년 동안 제품 보증을 제공합니다. 아래의 내용들은 Jøtul사가 제공하는 제품 보증의 개요이다. 제품 보증서는 제품 구입 시 보증 정보 카드와 함께 제공되며, 구입자는 보증서 카드를 기입하고 가능한 한 빨리 딜러에게 발송해야 합니다.

 

Jøtul 사의 한정 기간 제품 보증

Jøtul사는 구입 시점부터 5년 동안 재료와 제조에 있어 결함이 없음을 보증합니다. Jøtul사는 결함이 발견된 난로와 이를 구성하는 부품들에 대해 수리를 하거나 교환할 의무를 집니다.

제품에 하자가 발생하는 경우 공식적인 딜러에게 난로나 부품을 본인이 비용을 부담하여 발송해야 합니다. 딜러는 수리 또는 교환이 이루어진 후 구입자에게 난로를 배송합니다. 만일 검사 후 결함의 원인이 Jøtul사의 잘못으로 판정되면 수리와 교환이 이루어지며 이러한 보증에는 수리와 교환이 이루어지는 기간과 서비스 손실에 따른 비용까지를 포함하지는 않습니다. 제품 보증 권리는 최초 구입자 이외의 제3자에게 이전될 수 없으며 구입을 증명하기 위해 구입 영수증을 보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You can also choose to inform about when you intend to have your product installed, and upload images that you want to show the dealer.

The legal basis for the processing these personal data is GDPR article 6.1, letter a.

 

예외와 한정

제품 보증에는 아래의 사항들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 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제품 및 부품의 노후화. 여기에는 페인트, 가스킷, 연소판, 방열판, 쇠살대, 유리 등이 포함된다(유리는 단지 가열에 의한 파손의 경우에만 수리 또는 교환된다).
  • 설치 지침서와 일치하지 않는 부적절한 설치에 의한 손상. 이는 난로를 설치하는 설치자의 책임이다.
  • 사용 지침서에 명시된 것과 같이 난로의 부품이 빨갛게 달구어질 정도의 과열에 의한 손상. 과열은 플레이트의 휨과 녹이 슨 주물, 먼지 같이 하얗게 변한 페인트 조각, 부풀음, 금, 에나멜의 변색 등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 인정되지 않는 변경, 사용, 수리
  • 운송 또는 이동 중에 발생한 손상
  • Jøtul사가 별도의 제품 보증 조건을 제공한 부품
  • 발송 비용 등 기타 비용은 보증의 내용에 포함되지 않는다.

여기에서 제공하는 모든 보증은 한정된 기간에만 해당된다. 기타 어떠한 구두의 보증이나 보증서에 의한 보증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주의: 제품 보증은 제품의 구입과 설치가 Jøtul사가 인정하는 딜러 또는 대리점을 통해서 이루어졌을 때 유효하며 제품 보증과 이에 따른 난로의 수리 또는 교환 절차는 한국 Jøtul사를 통해 이루어져야 합니다.